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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품 후기 포인트 지급 기준에 대해 알고 싶어요.

    일반 후기 / 포토 후기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 

    -일반 후기 1,000p

    -포토 후기 2,000p


    *상품 후기 포인트는 1회만 지급 됩니다. (일반 / 포토 중복 지급 불가)

    *동일 상품을 여러 개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는 1회만 지급됩니다. 


    ▶상품 후기 내용 기준 

    아래 기준에 해당하는 후기는 고지 없이 삭제 처리되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 됩니다.


    -일반 후기 기준

    • 상품과 무관한 내용 (공백 / 동일 어구 / 무의미한 내용 반복)

    • 타 후기 도용 

    • 욕설, 비속어, 혐오 표현 포함 

    • 광고성 내용 / 개인정보 포함 

    • 허위 사실 또는 근거 없는 비방 


    -포토 후기 기준

    • 직접 촬영하지 않은 사진 (캡처, 제 3자 사진 도용)

    • 구매한 상품과 무관하거나 식별 불가능한 이미지 

      *겉포장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 (박스 등)

      *저화질/저품질 사진 (흔들리거나 어두운 경우)

    • 사회통념상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이미지 


    ▶상품 후기 활용 

    작성된 후기는 홍보,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 

    첨부 사진에 따라 얼굴 등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. 

  • [취소 / 반품 / 환불]

    여러 상품을 주문한 후 부분 반품할 경우 환불 금액을 알고 싶어요.

    부분 반품한 상품의 결제 금액만큼 환불됩니다.

    주문서 쿠폰 /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상품별 분할된 쿠폰 / 포인트 금액 만큼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
    [부분 환불 예시]

    -주문서 쿠폰

    A 상품 - 50,000원 / B 상품 - 100,000원 / C 상품 - 150,000원 총 300,000원에서 

    주문서 쿠폰 5만원 기프트 쿠폰을 사용한 경우, 


    B 상품 반품 시, 

    B 상품 판매가 100,000원 - B 상품 쿠폰 사용 금액 16,677원 (쿠폰 50,000원 X (B 상품 100,000원 / 전체 상품 300,000원))

    =총 83,333원 환불 


    -포인트 

    A 상품 - 50,000원 / B 상품 - 100,000원 / C 상품 - 150,000원 총 300,000원에서 

    포인트 3만원을 사용한 경우, 


    B 상품 반품 시, 

    B 상품 판매가 100,000원 - B 상품 포인트 사용 금액 10,000원 (포인트 30,000원 X (B 상품 100,000원 / 전체 상품 300,000원))

    =총 90,000원 환불 & 포인트 10,000원 반환

  • [기타]

    카카오 간편 로그인 시 아이디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    카카오 간편 로그인시 카카오 아이디는 확인할 수 없으며, 고객이 직접 아이디를 1회 한정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. 
    마이 페이지에서 회원 정보 수정 > 아이디 추가 버튼을 눌러 등록 가능합니다. 

  • [쿠폰 / 포인트]

    구매 후 포인트 적립은 언제되나요?

    구매확정 이후 적립되며, 구매확정되는 발송일로부터 8일 후 자동 적립됩니다.

  • [상품 A/S]

    A/S 맡기고 싶어요.

   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경우 챗봇으로 접수 가능하며,

    오프라인(매장)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구입 매장이 멀리 있어 방문이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    (아식스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수선이 불가하며, 구매하신 곳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.)

    * AS 반품 주소

    받는 곳: 아식스코리아

    연락처 : 080- 929-3535

    받는 주소 :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 416번지 3층 또는 도로명 주소 : 경기도 광주시 밭말길 2-12 (목현동) 3층

    (택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, 수선 후 발송 시 택배비는 무상으로 발송 됩니다)

    제품 보내주시기 전 박스 안에 성함, 연락처, 배송 주소, 제품구매시기, 구매처, 수선사항을 꼼꼼하게 기재 후 메모 동봉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
    (고객 정보가 없는 경우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습니다.)

   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, 비용 등을 안내 예정이며, AS 진행이 어려울 경우 반송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    접수 이후 물량여부에 따라 2~3주 정도 소요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상품 A/S]

    수선 가능한 범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수선 가능 여부 및 비용은 챗봇을 통해 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수선은 완전한 복구가 아니므로 원 상태와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.

    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한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인솔, 슈레이스, 아웃솔 교체 및 부자재 구입의 경우

    - 동일 부자재 교체의 경우

    - 사용연수가 오래되었거나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한 경우

    - 조각창이 떨어져서 분실된 경우

    - 세탁 후 발생된 이염, 탈색 등의 제품의 경우

    - 제품 내구성(패딩 충전재)이 다한 경우


  • [멤버십 프로그램]

   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'뉴스&이벤트' 페이지를 누르면 검색어 입력란 밑에 '당첨자 확인하기' 버튼이 있습니다.

    버튼을 눌러 확인 부탁드립니다.  

  • [취소 / 반품 / 환불]

    환불 시 왜 배송비가 적게 환불 되나요?

    포인트 할인 시 상품 및 배송비에 혜택이 골고루 적용됩니다. 단순 변심 등의 반품을 하실 경우 배송비에 할인 적용된 포인트는 이미 사용된 상태이므로 환불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상품권 / 결제]

  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하나요?

  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홈택스를 통한 자진발급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 에스크로 계좌이체의 경우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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